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바로알기

차가버섯에서 희망을 찾으려면!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9. 6. 9.

차가버섯에서 희망을 찾으려면!


차가버섯에 관한 정보는 넘쳐날 정도입니다. 하지만 차가버섯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차가버섯 광고성 글들입니다.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판매하는 업체도 있고 그렇지 않은 업체도 있습니다. 모든 업체가 다들 최고의 품질이라고 주장을 합니다. 차가버섯 선택은 복불복(福不福)에 맞길 수가 없습니다. 종양 등 중요한 건강회복과 직결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차가버섯으로 희망을 찾으려면 제일 중요한 것이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발품을 들이면 더 저렴하고, 더 훌륭한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준비한 다음은, 차가버섯 성분이 인체에 충분히 흡수되게 해야 합니다.

 

인체는 모든 장기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어느 장기에 큰 문제가 발생하면 인체 전체가 그 문제를 공유하게 됩니다. 특히 종양이나 당뇨는 인체의 면역계에 교란이 발생한 결과 나타난 증상이고, 면역력은 국지적이 아닌 인체 전체의 기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종양이나 당뇨인 경우 인체는 차가버섯 성분의 흡수력도 낮은 상태이고, 흡수가 되어도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도 저하되어 있습니다. 특히 종양인 경우는 대뇌피질반구, 중추신경계 등이 작게 든 크게 든 교란되어 있습니다.

 

차가버섯을 흡수가 더 높은 방법으로 음용하면서, 장기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중추신경계도 깨워주는 노력을 병행해야 합니다.

 

그냥 차가버섯만 먹으면, 예방이나 재발 방지 차원에서는 상당한 도움이 되겠지만, 현재 종양이 강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에서는 역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물 : 차가버섯 비율50~70 : 1 정도로 타는 것이 일반적인 황금비율입니다. 차가버섯 5g에 물 250cc ~350cc입니다. 물론 물을 마시기가 어려운 경우나 입 안에 도포가 필요한 경우는 20~30 : 1 로 타서 음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장과 인체 기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충분 양의 녹즙과 효소를 음용해야 하고, 차가버섯 관장을 합니다.

 

체력에 맞는, 피로가 누적되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입니다.

 

중추신경계를 빠르게 깨우는 요법은 차가버섯캡사이신 마사지입니다.

 

항상 허리, 척추, 가슴, 어깨를 바르게 피고 심호흡을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몇 달 종양이 사라질 때까지 만이라도 모든 욕심과 이해관계는 잠시 내려놓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