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자주묻는질문

신비의 차가버섯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9. 2. 7.

러시아 시베리아의 숲(타이가)속에서 사는 사람들과 그들과 가까이서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문명인이 보면 그들은 대부분 좀 어리석기도 하고 조금은 무식하기도 하고 그렇게 단순하고 힘들게 사는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런 그들은 전기도 병원도 학교도 없는 곳에서 목욕도 거의 안하고 먹는 것도 영양이 무지하게 불균형하게 먹고 술도 무섭게 먹고 해도 건강하게 오래 삽니다.

 

물론 그들도 늙으면 관절도 아프고 행동도 느려지고 하다가 죽습니다.

 

하지만 죽을 때까지 대부분 그렇게 심각하게 아프지 않고 나름대로 건강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건강을 유지해주고 병을 치료해주는 자연이 주는, 타이가 숲이 주는 많은 것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차가(버섯)을 자연이 주는 많은 것들 중에서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데 상당히 중요한 것으로 오랜 세월 경험을 통해 잘 알고 있습니다.

 

문명 세계에는 아토피성 피부질환, 당뇨, 암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삶이 고통스럽고 인생이 뭔가 균형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그래도 치료해 보려고, 그 고통 속에서 조금이라도 벗어 날려고 자기가 알고 있는 상식 속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자연은 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은 필요하니까 존재를 하고 그리고 그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대안도 같이 존재합니다

 

러시아 시베리아의 광활한 숲 속에 자작나무가 많이 있고 그 자작나무 숲 속에 차가(버섯)이 있습니다.

 

차가(버섯)으로 아토피성 피부질환, 당뇨, 암과 일전(一戰)을 불사(不辭)해 보십시요. 이길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이 글을 처음 보는 당신한테는 생소한 존재이지만 러시아(특히 시베리아 타이가에 사는 사람들)등에서는 이미 과학적으로 임상 실험까지 마친 의미 있고 중요하고 많이 알려진 존재입니다.



http://cafe.daum.net/gbn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