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자연요법과 차가버섯으로 확실하게 치유되는 암종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8. 11. 30.



자연요법과 차가버섯으로 확실하게 치유되는 암종

 


 

병원치료가 없었거나 과격한 치료를 받지 않았다면 대부분의 암은 차가버섯과 자연요법으로 어렵지 않게 치유됩니다.

 

하지만 암을 쉽게 치유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암과 차가버섯, 자연요법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로 자처하지만, 재현성이 매우 높은 그래서 누구에게나 통하는 일반화된 방법으로 책임지고 암을 치유해줄 수 있는 전문가를 만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별한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자연요법에 대해 며칠 교육을 받으면 쉽고 확실하게 치유되는 암종이 있습니다. 차가원에서 책임질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으로 쉽고 확실하게 치유하는 암종은 직장암, S결장암, 악성흑색종, 설암, 구강암입니다. 치유만 되는 것이 아니고 삶의 질은 더 높아지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우측에 있는 차가원 그림을 클릭하면 차가버섯과 자연요법으로 직장암, S결장암, 악성흑색종, 설암, 구강암을 치유하는 비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직장암 등이 발견되면 대부분은 죽음에 가까운 혹은 죽음보다 더 한 심적 고통에 시달리게 됩니다. 자연을 즐기면서 차가버섯과 자연요법으로 몇 달 노력하면 간단하게 치유되는데도 불구하고 병원에 드러누워서 자르고 녹이고 태우는 무서운 고통과 삶의 질을 파괴하는 어리석은 노력을 치료라고 믿고 열심히 합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직장암 세포의 분화도가 높고 초기에 발견되면, 직장암의 위치에 따라 영구장루를 달기도 하고 고생은 하지만 치료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미분화 암세포이거나 진행성, 말기인 경우는 삶의 질을 다 포기하고 고통의 총량을 수십 배로 늘려도 결과는 비참합니다. 차가버섯과 자연요법으로 간단하게 치유되는 암인데도 병원에서 죽음에 가까운 고생을 해야 한다는 것이 사회적 통념입니다.

 

차가버섯과 자연요법으로 직장암, S결장암, 악성흑색종, 설암, 구강암은 미분화 상태거나 말기라도 쉽게 치유됩니다. 미분화 암이거나 진행성 말기암은 어떤 고생을 해도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어렵습니다. 수술을 지금하나 몇 달 뒤에 하나 결과는 같습니다. 초기인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초기암이 몇 달 만에 수술에 지장을 줄 정도로 성장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현대의학을 신으로 신봉하는 믿음이 있더라도, 현대의학이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는 스스로 살길을 찾아야 합니다. 현대의학은 암은 치유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암에 대해 더 화려하고 거창하고 더 무섭게 설명합니다. 새로운 수술방법, 항암제, 최신 방사선치료 방법 등은 암을 수백 번 치료하고도 남을 정도로 넘쳐납니다. 전부 다 신기루입니다. 현대의학은 면역계교란으로 나타나는 간단한 증상인 당뇨도 치료하지 못합니다. 세포변이라는 생물학적 환경변화까지 동반하는 강력한 면역계 교란 증상인 암을 치료한다고 하는 자체가 어불성설(語不成說)입니다.

 

어불성설의 사전적 의미는 ‘이치에 맞지 않아 말이 도무지 되지 않음’입니다.

 

암은 현대의학으로부터는 정확한 진단과 암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차증세 완화 정도의 도움을 받으며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해야 합니다. 

 


 

차가버섯에는 높고 낮은 등급이 있고,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납니다.

 

종양에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막아서 종양의 세력을 약화시키고, 종양이 발생한 장기를 쉬게 해서 장기의 종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고 인체 전체의 건강성을 회복시키면서 차가버섯을 적절한 방법으로 적절한 양을 사용하면 직장암, S결장암, 악성흑색종, 설암, 구강암은 물론 거의 대부분의 암은 쉽게 사라집니다. 병원치료 전에 자연요법으로 몇 달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삶의 질이, 삶이 바뀔 수 있는, 암으로부터 온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