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치유에 도움/건강기능식품

[스크랩] 세노비스, 여성 위한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출시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8. 3. 14.

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을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을 출시한다.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은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에 달하는 유산균 100억 마리와 철분 4.2mg을 함유하고 있어, 2~30대의 젊은 여성들이 장 건강과 철분 관리를 동시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철분에는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299v(Lp299v)’을 담았다. 이 유산균은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달라붙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Lp299v는 과하게 예민한 대장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한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더부룩함, 가스 등 장의 다양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철분’은 헤모글로빈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산소를 각 신체 조직으로 운반하고 혈액을 생성하며,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철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매우 중요하며, 섭취된 영양소의 10~15%만이 체내의 흡수될 정도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영양소이기 때문에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노비스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기 때문에, 요즘 2,30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고민과 긴 개발 과정을 통해 출시됐다”며 “이 제품은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의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장 관리와 철분 관리를 제대로 챙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제품은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세노비스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3/12/2018031201577.html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정운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