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의 품질과 효능, 가격에 대한 통찰(洞察)
이번 포스팅은 차가버섯의 도움을 받아보고 싶은 분들이 충분히 참조할 수 있도록 차가버섯 품질과 차가버섯 가격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자연적인 방법으로 암을 치유하는, 성공 재현율이 100%에 가까운, 방법이 자세히 설명됩니다.
이 내용은 20년 넘게 차가버섯을 공부하면서, 20년 넘게 전 세계의 이름난 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많은 병원을 방문해서 그들의 치유이론과 실제적인 노력, 그들이 사용하는 자연물질 등을 비교분석 검토하고, 다시 임상에 적용하면서 입증된 사실 중 일부입니다.
차가버섯효능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고 발품을 팔면 상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_c21_/bbs_list?grpid=lBpa&mgrpid=&fldid=IE07&firstbbsdepth=0000Xzzzzzzzzzzzzzzzzzzzzzzzzz&lastbbsdepth=0000Ezzzzzzzzzzzzzzzzzzzzzzzzz&prev_page=1&page=2&listnum=20&sortType=
차가버섯품질과 가격을 설명하기 전에 생각해봐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차가버섯의 도움을 받으려는 이유 중의 하나인 ‘인체에 존재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을 작동시켜서 인체 스스로 병적증상을 치유하는 경우'와 '별 다른 노력 없이 화학적인 약에 의지해서 병적증상을 치료하는 경우’의 비교입니다.
류머티스 증상은 한두 달, 심하면 몇 달 더 차가버섯 같은,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켜주는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으면서 깨끗한 음식, 좋은 자연환경, 적당한 운동 등 자연치유 노력을 현명하게 하면 증상이 깨끗하게 사라집니다.
류머티즘 증상을 발생시킨 원인이 치유되었기 때문입니다.
류머티스 증상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약인 엔브렐, 휴미라, 레미케이드 3개의 약으로 제약회사가 벌어들인 돈이 2007년 한 해 동안 130억 달러입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 약을 복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류머티즘 환자가 치료된 경우는 전 세계에서 한 건도 없습니다.
환우 분 스스로의 치유 노력이 없다면 증상은 서서히 심해지고 회복불능 상태가 됩니다.
당뇨와 고혈압 약으로 벌어드린 돈은 류머티즘 치료약보다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하지만 고혈압이나 당뇨가 약으로 치료된 적은 한 건도 없습니다.
당장 증상을 약화시킨다는 명목으로 당뇨증상은 점점 심해집니다.
우리 주변에서 많은 류머티즘, 고혈압, 당뇨 환우 분들이 치유되었고 지금도 치유되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을 치료한 분들은 현대의학이 주장하는 치료제 복용을 끊고 먹거리, 생활환경을 건강하게 변화시킨, 스스로 노력한 사람들입니다.
치료제를 복용하는 동안은 병적증상이 치료되지 않습니다. 약의 독성이 인체의 면역계, 항상성,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의 작동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암을 포함해서 면역계 교란으로 발생하는 병적증상들은 면역계를 강력하게 회복시키는 능력이 있는 차가버섯 같은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으면서 환우 분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노력을 해야 긴장한 것에 비해 싱겁게 사라집니다.
인체에 존재하는, 생존에 중요한 기능인 면역계, 항상성,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면 그 다음은 인체가 알아서 원인을 스스로 치유하고 병적증상은 사라집니다.
암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대표적인 약이 ‘항암화학제’와 ‘방사능’입니다.
수많은 항암제 중 하나인 ‘아바스틴’ 하나로 벌어드리는 돈이 일 년에 35억 달러입니다.
이렇게 많은 항암제를 사용해도 암환자 사망률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차가버섯 품질
메이저급 차가버섯 업체는 대부분은 좋은 품질을 유지하려 노력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암 치유에 큰 도움을 준다는 소문을 들었거나 직간접적인 경험 등의 이유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구입하려 할 때, 차가버섯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어쩔 수 없이 광고나 지인의 추천,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에 의지할 수밖에 없습니다.
내가 선택할 차가버섯의 품질이 소문대로 훌륭한 것인지 아닌지 많이 불안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택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삶과 죽음의 기로에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고 계속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클릭하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과정 표준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120186137714&parentCategoryNo=7&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true&from=search
차가버섯 추출방법과 추출분말의 정밀도(1)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120183793280&parentCategoryNo=7&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true&from=search
차가버섯.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정밀도(2)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120183868609&parentCategoryNo=7&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true&from=search
여담이지만 한국의 차가버섯 역사에 대해 간단히 언급해 보겠습니다. 대강 보고 지나가도 좋고 자세히 따져 봐도 좋습니다.
차가버섯과 자연적인 방법의 암 치유 공부를 위해 러시아에 다닌 지가 20여년이 넘었습니다.
암환자요양원을 운영하면서 현장에서 쌓은 임상경험도 20년이 넘었습니다.
차가버섯 원물을 우려서 음용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크로모겐컴플렉스 함량이 50% 정도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개발에 몇 년을 투자했고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차가버섯 원물에 비해 음용이 쉽고 효능이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1990년 중반에서 2000년 초까지는 일 년에 반 이상을 러시아에서 살았습니다.
지금도 일 년에 5~6회 러시아를 방문해서 러시아에서 생산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거의 전부 수거해서 검사하고 생산과정을 체크하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해서 한국에 수출하는 러시아 업체는 5곳 정도입니다.
키트, 아르트라이프, 알타이비스테라, V, L 사 등 입니다.
어떤 러시아 업체가, 언제, 어떻게, 얼마의 양을 만들었고, 품질이 어떠한지, 그 제품을 한국의 어떤 업체에게 어떤 가격에 수출했는지 등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대한 정보는 거의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어서 열심히 합니다.
그리고 한국의 차가버섯 시장을 튼튼하게 지키려는 바램도 있습니다.
1994년도부터 2000년 초까지 차가버섯 공부와 경험을 하면서 일본에 차가버섯 원물을 상당량 공급해 줬습니다.
법대로 철저하게 채취하고 건조하고 선별해서 좋은 차가버섯 원물을 보내줬고 가격도 일반 차가버섯 원물에 비해 꽤 높이 받았습니다.
1999년 정도에 일본에서 차가버섯 붐이 일어났습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시베리아에 몰려왔고 그 사람들의 수요를 미처 충당시키지 못해 건조가 덜 되어서 곰팡이가 난 것부터 차가버섯과 흡사하게 생긴 자작나무 혹, 어린 차가버섯까지 좋은 차가버섯이라고 속여서 일본으로 마구 보내졌습니다.
제가 보내던 가격보다 1/3~1/5 가격에 수입한 사람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차가버섯이라고 광고를 하면서 팔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저는 더 이상 공급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즈음 일본에 갔더니 내 물건을 받던 회사에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일 년 내에 일본의 차가버섯은 틀림없이 망할 것입니다’
그 예언은 거의 정확하게 들어맞았습니다.
효능이 거의 없는 차가버섯을 가장 좋은 차가버섯이라고 광고하면서 세금까지 다 포함해서 kg 당 5만 원 미만에 수입한 차가버섯 원물을 100만 원 이상에 팔았으니 망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차가버섯은 사기라는 소문이 나는 대는 반 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고 차가버섯 시장은 완전히 사라져버렸습니다. 일본에서 지금까지 차가버섯이 흥했으면 한국은 어떻게 되었을까 궁금합니다.
일본에서 차가버섯이 사라진 원인은 대부분의 건강식품이 그렇듯이 과대광고를 통해 잠깐 비싸게 팔아서 큰돈 벌고 손 터는 관습과 차가버섯 유통을 통제하는 어떤 힘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건강식품과는 차원이 전혀 다른 무서운 능력을 가진 자연물질입니다.
2,000년 초부터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크로모겐컴플렉스 함량 20% 정도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그때도 생산되어 화장품이나 감기약 등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었지만, 그 정도로는 암을 치유하는데 역부족이었습니다.
키트와 아르트라이프 두 업체에서 흔쾌히 같이 개발하자고 동의를 해줬고 3년여에 걸친 노력 끝에 지금의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생산되기 시작했고 한국에는 2,004년부터 수입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수입한 업체는 ㈜데이웰 입니다.
한국에 수입되는 모든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저의 통제를 직간접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만들어서 수입한다면 당연히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수입되었다고 광고를 해 줄 것입니다. 하지만 수준 이하의 제품을 수입해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선전하면서 판매하면 끝까지 내용을 밝혀서 공개합니다.
저는 차가버섯 이권으로부터 자유로워서 할 수 있고 해도 됩니다.
차가버섯 품질을 따지는 간단하고 확실한 기준입니다.
키트나 아르뜨라이프 사에서 생산된 제품이면 일단 믿어도 됩니다. 알타이비스테라제품도 현재는 좋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지만 한국에 공급된 역사가 짧아서 계속 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차가버섯 가격입니다.
사진 찍기 위한 일회성이 아니라 실제적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을 위해 차가버섯 원물을 본격적으로 채취해 봤거나 현지에 건조기를 설치하고 현지인들과 계약해서 직접 차가버섯을 공급받은 경우는 한국에서 제가 유일합니다.
물론 저와 같이 현지에 건조기를 설치해 주고 현지인들로부터 직접 차가버섯 원물을 공급 받고 선별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직접채취하고 직접 선별했던 아니든 현재의 차가버섯추출분말 가격은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그리고 현재의 차가버섯추출분말은 가격과 품질이 비례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차가버섯 품질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간섭이 가능하지만, 가격을 결정하는 것은 각 업체의 고유권한입니다.
[출처] 차가버섯의 품질과 효능, 가격에 대한 통찰(洞察)|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 저자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가버섯에 관련된 논문 (0) | 2017.09.11 |
---|---|
차가버섯 스프레이 요법 설명과 암치유 프로그램 정리 (0) | 2017.09.08 |
검증된 암전문요양원 차가원 본원 (0) | 2017.09.04 |
차가버섯-러시아 신문의 기사 (0) | 2017.08.31 |
[스크랩] 차신 1 (0) | 2017.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