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확실한 직장암 자연치유 방법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7. 4. 10.

확실한 직장암 자연치유 방법

직장암을 포함해서 거의 대부분의 암은,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바로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현명하게 하면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암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온전한 건강까지도 회복됩니다. 엄연한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많이 다릅니다. 바로 수술로 장기를 적출하고, 건강한 사람에게도 암을 일으킬 수 있는 발암제이며 강력한 독성물질을 항암제라는 전혀 다른 이름으로 인체에 주입합니다.

 

직장암은 수술 전에 방사선 조사를 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암의 크기를 줄여서 항문적출을 쉽게 하거나,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 혹시 수술이 가능한 상태로 크기가 줄 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심입니다. 암의 크기를 줄여야 하는 정도의 직장암은 어차피 항문은 적출되고(혹은 수술이 불가능 하고) 전이되고 항암제를 무수히 주입하고 사망합니다. 현대의학으로는 살아날 방법이 없습니다. 대신 고통의 총량이 무섭게 늘어나고 삶의 질이 무참히 파괴됩니다.

 

이런 직장암이 자연적인 치유노력으로 싱겁게 사라집니다.

 

긴 인생 중에서 몇 달 자연을 즐기고 편히 쉬면서, 종양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하여 종양의 세력을 약화시키고,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키고, 종합적인 인체정화노력(해독)을 하면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직장암은 특히 차가버섯추출분말 도포가 가능합니다. 더 쉽게 사라집니다. 차가버섯추출분말도포가 가능한 암종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는 과격한 병원치료가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술에 전이에 재수술에 긴 항암에, 방사선조사를 거쳐 병원에서 퇴원을 강요당하고 음식섭취와 거동이 어렵고 이런 상태에서는 직장암의 쉬운 완치를 보장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인체가 이미 생존임계치를 넘어간 상태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인체에 존재하는 강력한 회복력, 치유력이 힘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직장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면 수술은 몇 달 뒤에 해도 결과는 비슷합니다. 수술에 앞서 먼저 자연적인 현명한 치유노력을 몇 달 해보시기 바랍니다. 치유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혈변이 멈추고, 변이 잘나오고, 통증이 사라지고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동네 병원에서 간단하게 내시경으로도 직장암의 크기가 확연히 줄어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작성자 차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