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류의 장/게시판

[스크랩] 도심 속 그린 라이프를 즐기는 곳, 퀸마마 마켓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6. 2. 1.

건강 핫플레이스

도심 속 그린 라이프를 즐기는 곳, 퀸마마 마켓
두꺼운 나무문을 열면 흡사 식물원을 연상케 하는 공간이 눈앞에 펼쳐진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건물 전체에 각종 화분과 꽃이 비치돼 있기 때문이다. 라이프스타일 숍 ‘퀸마마 마켓’은 식기류, 보디 용품, 의류, 정원 손질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퀸마마 마켓의 대표이자 패션디자이너인 윤한희씨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퀸마마 마켓에서 판매할 물건을 수집해온다.

 

퀸마마 마켓 내부 (사진=헬스조선 김지아 기자)
퀸마마 마켓 내부 (사진=헬스조선 김지아 기자)

이렇게 수집된 물건은 쓰임새가 유익하면서도 아름답고, 때로는 독특해서 찬찬히 구경하는 데만 한두 시간은 족히 걸린다. 여느 생활용품 편집 숍과 달리 퀸마마 마켓이 특히 매력적인 이유는 매장 곳곳에 비치된 식물을 그 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작은 화분은 2만 원대부터, 선인장은 30만원에서 100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식물을 손질하고 가꾸는 데 필요한 모종삽, 분무기 등이 준비돼 있어서 정원 가꾸기를 위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가드닝에 대해 궁금한 점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퀸마마 마켓에 상주하는 정원사가 식물을 구입하는 손님에게 가드닝 팁을 알려준다.

 

퀸마마 마켓에서 구입 가능한 화분들 (사진=헬스조선 김지아 기자)
퀸마마 마켓에서 구입 가능한 화분들 (사진=헬스조선 김지아 기자)

퀸마마 마켓을 둘러보다 쉬고 싶으면 4층에 마련된 카페로 가면 된다. 천장을 통해 부드러운 자연광이 쏟아지고, 양옆으로 트인 통유리창 너머로 도산공원이 한눈에 들어온다. 건물로 빽빽이 들어찬 도심 한가운데서 여유롭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Info.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
문의 070-4281-3370
영업시간 화~토요일 오전 10시30분~오후 8시, 일요일 정오~오후 8시, 월요일 휴무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정운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