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스크랩] [건강단신] 경찰병원, 오는30일부터 당뇨병 교실 재개 외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4. 6. 19.

경찰병원, 오는30일부터 당뇨병 교실 재개

경찰병원은 내부사정으로 잠시 중단되었던 당뇨병 교실을 오는 30일(매월 마지막 월요일 실시) 오후2시부터 본관 1층 내과교육처치실(내분비내과 앞)에서 개최한다.

경찰병원 당뇨병교실은 당뇨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참가한 모든 분들께는 혈당검사와 혈당관리수첩이 무료로 제공된다.

김경재 전남대치과병원 총무국장, 복지부 장관상

전남대 치과병원은 지난 9일 열린 구강보건의 날 기념행사에서 김경재 병원 총무국장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같은 센터 소속인 박성림 수석치위생사, 손숙경 치위생사 등도 광주광역시장을 받았다고 덴탈투데이는 보도 했다.

국내 처음으로 ‘아토피재단’ 설립된다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도움을 주고자 ‘아토피 재단’이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다.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코리아(Pieree Fabre Dermo-cosmetique Korea, 이하 PFDC)는 12일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한국에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박천욱 아토피피부염학회 회장은 “아토피 피부염의 특성상 약물 치료뿐 아니라 일상 생활 습관 개선과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TPE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국내 아토피 피부염 환자 대상의 첫 번째 TPE 프로그램은 한림대강남성심병원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의학신문은 보도 했다.

/ 헬스조선편집팀 hnews@chosun.com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정운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