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류의 장/암,건강도서, 소개

[스크랩] 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12. 31.

 

 

 

 

 

 

 
 

 
 
 

저자 이시하라 유우미

이시하라 유우미 1948년 일본 나가사키시에서 태어나 나가사키 대학 의학부에서 혈액내과를 전공하고 동 대학원 의학연구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난치병 치료에 식이요법을 도입한 스위스의 빌햐벤나 병원과 세계적인 장수마을 코카서스 지방에 연수를 다녀왔으며, 모스크바 단식 치료병원에서도 연수를 받았다.


 

힘들게 운동하고, 먹고 싶은 유혹을 참아가며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하루 2잔 생강차가 가져다주는 건강하고 날씬한 S라인
내 몸과 피부에 기적을 부르는 생강 비법을 알자!

▶ 생강의 효능

생강을 먹으면 체온이 올라가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피부를 깨끗하게 만든다.
생강을 먹으면 영양 흡수와 산소 공급을 돕기 때문에 피부가 탱탱해진다.
생강을 먹으면 지방이나 당분을 활발하게 연소시켜 몸무게가 줄어든다.
생강을 먹으면 대소변의 배설이 좋아져 신진대사와 체질이 개선된다.
여성의 다리를 무다리로 만들고, 하반신을 뚱뚱하게 만드는 주범은 수독! 몸 안에 수분이 쌓이면서 몸이 차가워진 결과이다. 생강은 몸 안에 남아 있는 수분을 배출시켜 몸을 따뜻하게 만든다.


 

아침에 따끈한 생강차 한잔으로 몸을 보호하자!
한약에 사용하는 모든 약재에는 생강이 들어가며, 우리의 식단에도 생강은 다진 양념으로 빠질 수 없는 재료이다.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만들고, 소화 흡수를 돕기 때문이다. 또 한방에서는 ‘녹차는 몸을 차갑게 하고 홍차는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 전한다. 이렇게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홍차에 생강을 넣은 생강홍차를 마시면, 쉽게 몸이 따뜻해지고 혈액순환도 좋아지며, 배뇨와 배변도 좋아진다.


책에는 생강홍차를 마신 사람들의 체험담이 담겨 있다. 생강홍차를 마신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체중도 줄고, 생리통?생리불순이 개선되었으며, 피부도 좋아졌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의 구체적인 사례는 다음과 같다.



● 대소변이 잘 나오게 되어 한 달 만에 체중이 3kg나 줄었다.
● 놀랄 정도로 소변량이 많아져 부종이 가라앉았다.
●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이 개선되었다.
● 부스럼이 적어지고 피부가 보들보들해졌다.
● 류머티스 통증이 사라졌다.
● 고생시키던 천식발작이 거의 나오지 않게 되었다.
● 10동안 불임으로 고민했는데 아들을 얻었다.

이렇듯 생강차는 몸이 차가운 여성들에게 흔히 생기는 여러 가지 증상을 개선하기도 하지만 만병의 근원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것저것 돈 드는 다이어트나 피부과 시술보다 먼저 몸을 생각하자. 손쉽게 구할 수 있고 늘 먹었던 음식인 생강만 제대로 챙겨 먹어도 당신의 건강한 S라인, 꿀피부에 대한 꿈은 실현될 것이다!


 

한국식약연구소에서는 생강을 가장 몸에 잘 흡수시키고, 영양손실이 적게 하기위해 몇가지 연구를 하고 있어
곧 제품으로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한국食藥연구소
글쓴이 : 한국식약연구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