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스크랩]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 완치 비법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4. 15.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 완치 비법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은 대부분 병원치료 순례를 다 마친 다음, 온몸에 전이가 된 말기 상태에서 차가원에 입소합니다. 여성에게만 발생하고, 초기고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이 발생한 장기를 전적출하고 동시에 자궁 주변의 림프절을 과감히 적출하면 완치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초기라면 많은 경우, 삶의 질을 과감히 포기하면, 어렵지 않게 완치됩니다.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이 늦게 발견되어서 이미 진행성이거나 말기인 경우는 사정이 전혀 다릅니다. 하지만 대부분 말기 상태에서도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은 완치가 가능할 것이라고 초기의 결과와 혼동을 합니다.

 

자궁암중에서 자궁경부암은 종양이 발생하고 육안으로 암이 보일 때까지 자라는데 20~25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은 차가버섯추출분말의 직접 도포가 가능합니다. 직장암, 설암, 악성흑색종을 포함해서 종양부위에 차가버섯을 직접 도포할 수 있는 암종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가 확실하고 빠릅니다.

 

자궁암은 대부분 자궁경부암입니다. 자궁암 진단을 받은 경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수술은 몇 달 뒤에 해도 결과는 비슷합니다. 자연적인 방법으로 노력해 보고 수술은 그때 결정해도 됩니다. 암이 사라지고 없으면 당연히 수술이 필요 없겠지요. 덤으로 인체 전체의 건강성도 회복하게 됩니다.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 완치 비결은

 

1.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일 경우에 필히 시행해야 하는 요법

2.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과 모든 암에 공통된 요법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일 경우에 필히 시행해야 하는 요법

 

1. 자궁암(자궁경부암, 자궁체부암)에 직접 차가버섯 추출분말 도포를 해야 합니다.

차가버섯추출분말 자체에 어느 정도 살균력이 있지만 도포 시 위생에 주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한 번 정도 끓여서 식힌 물 300cc에 차가버섯 10g을 타서 벽걸이 관장기를 이용하여 질 세척을 해야 합니다.

-하루 2회 이상 끓여서 식힌 물 60cc에 차가버섯 20g을 타서 주사기와 관장용 노즐을 사용하여 자궁암 부위에 도포를 해야 합니다. 브로멜라인을 1g 첨가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차가버섯을 음용하면서 도포를 하면 생리가 복원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폐경하고 10년 정도 지난 65세에서도 생리혈이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상상태의 생리혈인 경우도 있고, 불규칙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몇 달 이상 지속됩니다. 생리가 복원되는 것이 좋은 현상인지 아닌지는 잘 모릅니다. 경험상 자연적인 방법의 암치유에 별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2. 운동은 피로가 누적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충분히 해야 합니다.

 

3. 음식은 과식을 피하고 비교적 자유롭게 드셔도 됩니다.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