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암을 실지로 치유하는 음식의 일반 개념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2. 9. 26.

암환자요양원. 암을 실지로 치유하는 음식의 일반 개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아니고, 실지로 암을 치유하는 음식의 일반적인 개념입니다. 이에 준해서 시행하면 음식으로도 암이 치유됩니다.

 

차가원의 짜장밥

 

잠깐 쉬면서 차가원에서 가끔 제공해 드리는 짜장밥을 보시기 바랍니다.

 

짜장의 기본 재료인 춘장은 한살림의 유기농 발효춘장을 사용합니다. 화학적인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아니한 유기농 춘장입니다. 색깔이 된장과 흡사합니다.

 

녹말대신에 한천가루를 사용합니다. 녹말은 단순 탄수화물 덩어리입니다. 녹말은 먹으면 바로 당으로 바뀌고 종양의 훌륭한 먹이가 됩니다. 한천은 일본에서 자연 항암제로 증명되어 있고 종양치료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설탕대신에 유기농 스테비아 가루를 사용합니다. 설탕은 종양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스테비아는 한천보다 더 강력한 자연 항암제입니다.

 

들어가는 부 재료는 닭가슴살과 양파, 버섯, 야채와 아주 조금의 감자입니다. 기름으로 볶지 않고 물로 볶습니다.

 

이정도로 만들어도 맛이 훌륭합니다. 하지만 색깔이 영 된장 같아서 재미가 없습니다. 짜장과 같이 검은 색을 내는데 사용하는 것은 산오징어의 먹물입니다. 오징어 먹물도 강력한 자연항암제이며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밥은 찰현미 일반현미 등으로 짓습니다. 현미도 탄수화물을 75% 정도 함유하고 있지만 단순탄수화물이 아닌 복합탄수화물입니다. 당으로 서서히 바뀌고 식후 혈당피크가 그리 강하지 않습니다. 물론 밥은 가능한 적게 먹고 짜장을 많이 먹도록 하고, 식후에 견과류를 껍질 채 몇 알 먹게 하고 짜장밥을 먹기 전에 채소를 먼저 먹어서 식후 혈당피크가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짜장밥에는 차가원에서 실지로 암을 치유하는 음식 개념의 30% 정도가 들어가 있습니다.

 

입소 시 통증이 심한 분들이 계십니다. 보름 정도 탄수화물과 당의 섭취를 가능한 차단하면 거의 대부분은 통증이 사라집니다. 통증이 심각할 경우 탄수화물과 당의 섭취를 가능한 완벽하게 차단하고 동물성 고급 단백질을 공급하면 통증은 물론 복수도 거의 사라집니다. 통증이나 복수가 사라진다는 의미는 종양이 조금이라도 줄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굶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충분히 먹습니다. 상태가 호전되면 탄수화물을 생존에 필요한 만큼만 먹으면서 얼마간 더 노력하다가 아주 훌륭하게 호전되면 일반적인 건강식사로 변환하면 됩니다. 이렇게 종양이 음식만으로도 쉽게 사라지는데 세상이 이리 쉬우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생존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장기를 실험하시는 분도 있고, 항암이라는 항암은 거의 다 순례하신 분도 있고, 방사선치료를 6년째 해서 완전히 만신창이가 되신 분도 있고, 방에 20 여 가지의 약재를 감춰두고 몰래 드시는 분도 있고, 식사 자체가 어려운 분도 있고, 항암제를 맞으면서· 복용하면서 자연요법을 하시는 분도 있고, 차가원에 억지로 끌려오셔서 모든 것이 불만인 분도 계시고, 뼈에 전이되었다고 바로 척추를 잘라내고 인공 척추를 시술하신 분도 있고, 탄수화물이나 당의 공급을 한시적으로 줄이자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분도 있고, 어디가 훌륭하다는 주변 분의 말에 일주일 만에 다른 곳으로 가시는 분도 있고, 암투병 10여년에 암 박사님이 되셔서 차가원을 가르치려는 분도 있고, 움직이기를 싫어하시는 분도 있고, 차가버섯이고 뭐고 다 싫고 내가 알아서 할 테니 방하고 밥만 달라는 분도 있고, 어떤 연고로 몸은 차가원에 와있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가계시는 생각이 너무 복잡하신 분도 있고, 의사한테는 꼼짝 못하면서 몇 년 무지한 고생시켜 놓고 이제는 더 이상 해줄 것이 없다고 해도 찍소리 못하고 쫓겨나고도 차가원에 와서는 차가원을 완전 무시하고 하라는 것 하지 않고 그냥 왜 좋아지지 않느냐고 큰소리치시는 분도 있고, 운동에 너무 심취하시는 분도 있고- 이런 분은 스탭이 계속 따라다닙니다. 그만하시라고, 차가원 알고 보면 무지하게 고생합니다.^^ 인체가 암 덩어리였다가 검사에서 더 이상 암이 발견되지 않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거의 확실히 호전되어 이제부턴 집에서 하시겠다고 집으로 가시면서 파티를 열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차가원의 관리를 받으면서 집에서 충실히 노력하시는 분들 덕에 겨우 명맥을 이어갑니다.

 

음식으로 종양을 치유할 수 있을 정도는 되어야 자연요법이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