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투병사례

차가버섯체험자-식도암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1. 6.

이 분은 식도암 3기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몸 상태는 비교적 건강한 편이었으나, 음식물을 삼키기 조금 힘든 정도였습니다. 또한 병원에서 수술을 권유받았으나, 고령이라 위험이 크다는 말에 많이 망설이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이 분의 아드님이 대체요법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지시고, 적극적인 조사 끝에 차가버섯에 대해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결국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정하고, 2005년 10월부터 추출분말을 드시기 시작했습니다. 환자분께서 차가버섯이 체질에 잘 맞는 것 같다는 말과 함께 엄청난 속도로 추출분말을 드시기 시작해서 불과 2개월도 채 안되어 1kg을 모두 소화하셨습니다.

 

이 분은 원래 비교적 몸 관리가 잘 되신 분이어서 연세와 암의 진행 정도에 비해, 몸 상태가 지속적으로 양호하게 유지하고 계셨으며, 많은 양의 차가버섯을 드시면서도 별다른 명현반응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최근에 다른 병원에서 검사해 본 결과 암은 처음 진단과는 달리 거의 초기 단계 수준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병원에서도 기타 검사 항목 수치들이 양호하고, 연세에 비해 너무 건강하시다고 하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처음 진단결과보다 많이 좋은 상태로 나타난 것이 2개월간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집중적인 복용이 틀림없이 영향을 미쳤다고 확신하며, 환자분께서도 그렇게 믿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