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루스캔서큐어/브루스요법 기타 질환별 관리방법

[심장의 부종 / 복부의 부종] / [심장-심근근육 손상]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8. 12. 20.

심장의 부종이 있는 사람은 샘물이나 끓인 빗물을 2분마다 한 스푼씩 마십니다.

매 30분마다. 물대신 한 스푼씩 저의 신장차(브루스티)를  마십니다.

 

심장마비가 전에 있었던 경우에는 깨끗한 물을 매 3분마다. 한 스푼씩 마십니다.

매 30분마다 물대신 한 테이블 스푼씩 저의 차를 마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하루에 125ml 정도의 음료도  마셔서는  안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저는 이를 반대합니다. 물론 이는 어떻게 마시는가에 따라 다른 것입니다. 환자가 250ml를 한 번에 마신다면 심장이 이에 대처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3~4 스푼씩 마시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3분마다 한 스푼씩만 마시기 바랍니다. 조금씩 스푼으로만 마시고 잔으로 마셔서는 안 됩니다.  잔으로 마시면  무의식적으로  많이 마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부의 부종일 경우 5분마다  샘물이나 끊인 빗물을 한 스푼씩 드십시오. 복부의 부종은 치유하는데 오래 걸립니다.

물 대신 세이지차나 페퍼민트 차, 밤민트차를 마셔도 되지만 스푼으로 조금씩 드셔야 합니다.

치유하는 동안 음식을 섭취해도 됩니다. 식사 중에는 물을 마시지 마십시오. 식사를 마친 10분 후 한 스푼씩 물을 드십시오.

 

<더 브루스캔서큐어 -루돌프브루스>

 

 

심장-심근근육 손상 :

 

심근 손상에는 8일 동안 아래 팔 세정을 해야 합니다.

 

두팔을 모두 찬 물에 20초 정도 담근 후 물레바퀴 같은 동작을 해줍니다. 그리고 10분 동안 팔을 말리는 대신 앞 뒤로  팔을 흔들어 줍니다. 둘 다 같은 시간 같은 방향으로 합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아 두 손을 테이블에 펴서 올려 놓습니다.

 

아래 팔을 세정하고 10분 동안 팔을 흔들면 팔에는 피가 모여지게 됩니다. 이것은 고통을 수반할 수 있습니다.

특히 10분 째 가량에는 더 그렇습니다. 피가 가슴에서 10분 동안 멀리 있게 되기 때문에 한 달 동안 병원에서 쉬다 나온 것 같이 심장을 안정시켜 줍니다.

이것을 8일 동안 하면 요양소에서 8개월 동안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근손상은 손톱의 반달 모양을 보고 진단 할수 있습니다. 반달 모양은 곡선이 잘 그려져 있어야 하고, 동그란 모양이어야 합니다. 만일 곡선에 갈라진 틈이 있다거나 봉우리가 돌출되어 있는 경우 심근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혈압인 경우에는 반달 모양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브루스캔서큐어- 루돌프브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