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스크랩] 담낭암(담관암) 완치 비법 총정리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4. 10.

담낭암(담관암) 완치 비법 총정리

담낭암(담관암)은 거의 간암에 준해서 노력하면 됩니다. 간 내 담관암이나 간에 전이 된 경우는 간암과 같은 수준으로, 간 외 담관암이나 담낭암일 경우는 간암보다 조금 자유롭게 노력해도 됩니다. 피로가 누적되지 않는 범위에서 운동도 천천히, 충분히 하고 음식도 동물성 지방질만 제외하고 대부분을 먹어도 됩니다.

 

담낭암(담관암)으로 담관이 막힌 경우는 스탠트나 배액술 시술을 받아야 치유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담낭암(담관암)이 담관을 막아 담즙이 배출되지 않으면 담즙이 간으로 역류해서 황달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황달증상이 심할 경우 쇼크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담낭암(담관암) 초기거나 현대의학으로 완치가 가능하면 병원을 믿고 병원치료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차가원에서도 담낭암(담관암)초기에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존재하는 담낭암(담관암)이 현대의학으로 완치가 불가능하다면 치유방법에 대한 생각을 바꾸십시오. 아니면 담낭암(담관암) 완치가 불가능해도 고식적 치료를 받다가 이건 아니다 싶으면그때라도 자연적인 치유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회복력, 자연치유력 등 인체의 생물학적 본능이 최소한은 남아 있어야 담낭암(담관암)에 대한 자연적인 치유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담낭암 완치 비법 총정리는

1. 담낭암(담관암)일 경우에 필히 시행해야 하는 요법

2. 담낭암(담관암)과 모든 암에 공통된 요법으로 되어 있습니다.

 

담낭암(담관암)일 경우에 필히 시행해야 하는 요법

 

1. 담낭(담관)은 특정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고 간에서 만든 담즙을 보관하고 흘러 보내는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적정량의 담즙을 보관했다가 식사에 맞춰 담즙을 한꺼번에 분비하기 위한 장기입니다. 담낭의 괄약근을 열고 닫는 것은 뇌의 명령에 의해 행해집니다. 담낭을 쉬게 하기 위해서는 괄약근이 열고 닫히는 시간을 규칙적이고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횟수를 줄여주어야 합니다.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충분히 하고, 식사를 하는 시간도 가능한 동일하게 유지하고, 간식을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08시에 아침을 먹기 시작하고 식사 시간이 30분이면 내일 아침도 가능한 동일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담즙의 주 기능은 지방질 분해이고, 담즙 분비량은 하루에 500~1,000ml 정도입니다. 가능한 채식을 하고 동물성이든 식물성이든 지방의 섭취를 제한하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의 섭취가 줄어들면 담즙의 분비량도 줄어들고 하는 일이 줄면 담낭도 쉬게 됩니다.

 

3. 간암에 준해서 노력하면 어렵지 않게 치유됩니다.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